ⓒ아름다운재단 ‘열여덟 어른’ 캠페인 갈무리

〈시사IN〉을 아껴주시는 독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7년 창간한 〈시사IN〉이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창간 15주년 기념 이벤트로 10월 한 달 동안 정기구독을 하시는 모든 분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드립니다.  

이 기간에 정기구독을 신청하거나 연장하는 독자는 1만원 상당의 ‘이디야 커피 모바일 쿠폰’을 받거나, ‘1만원 기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인 〈시사IN〉 독자의 기부금은 아동복지시설에서 나온 이후의 생활을 준비하는 ‘자립준비청년’을 돕는 데 쓰입니다(〈시사IN〉 제784호 기사 ‘모두가 잘못 알고 있던 두 청년의 죽음’ 기사 참조)

1. 이벤트 기간 : 2022년 10월1일~2022년 10월31일   2. 이벤트 대상 : 위 기간 내 1년 이상 정기구독 신청 및 연장 독자(중도 해약 시 환불 조건)  
3. 이벤트 내용(1, 2번 중 선택 가능합니다) 1) 정기 구독자 기부: ‘1만원 기부’를 선택해주신 금액만큼 〈시사IN〉에서 기부금 납부  -기부처 : ‘아름다운재단’ / ‘열여덟 어른’ 캠페인에 기부  -기부 금액: 1만원 2) 정기 구독자 리워드 쿠폰 지급: 이디야 커피 1만원 상당 모바일 쿠폰

4. 이벤트 기간에 정기구독을 신청 또는 연장하신 독자들께 〈시사IN〉 독자팀에서 연락드립니다. 그때 ‘1만원 기부’나 ‘1만원 커피 쿠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만원 기부’를 선택하신 독자들 명단은 〈시사IN〉 제792호에 실립니다. 독자들의 기부 금액을 모아 아름다운재단에 전달하겠습니다. 1만원 기부에 대해 별도의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하지는 않습니다.  ※커피 쿠폰을 선택하신 분께는 11월 중에 모바일 쿠폰을 발송합니다.

기자명 시사IN 편집국 다른기사 보기 editor@sisain.co.kr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