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IN 진보의 재구성 강좌는 강좌 당일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신청하신 강좌 시간에 실시간으로 다음(Daum) 비디오팟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http://tvpot.daum.net/video/live/Top.do 를 주소창에 넣어 다음 비디오팟으로 이동합니다. 하단에 실시간 인기방송 중에 시사IN 강좌를 선택합니다.

컴퓨터에 다음 TV팟이 깔려 있지 않으면 다운로드를 받으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러면 다운로드를 받으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생성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세지가 뜨는데 비밀번호는 신청하신 강좌 당일 개별적으로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통보 합니다. 통보 받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혹시 못 받으신 분은 전화 02-3700-3200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문자는 강의 당일에 발송해 드립니다)    다음홈페이지에서 찾아가기 우선 다음 홈페이지에서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상단 메뉴에 비디오팟을 선택합니다.

왼쪽 메뉴에 생중계를 선택하고 실시간 생중계를 선택합니다.

하단에 생중계중인 체널 리스트가 보입니다. 제목에 시사IN 강좌를 찾아 선택합니다.

컴퓨터에 다음 TV팟이 깔려 있지 않으면 다운로드를 받으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 한 뒤 플레이어가 생성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비밀번호는 개별적으로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통보 됩니다. 혹시 못 받으신 분은 전화 02-3700-3200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문자는 강의 당일에 발송해 드립니다)

기자명 시사IN 편집국 다른기사 보기 editor@sisain.co.kr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