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서울우유와 손잡고 10월 이달의 도넛 출시
  • ADVERTORIAL
  • 호수 632
  • 승인 2019.10.21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도넛과 부드러운 우유가 만났다!

-서울우유의 딸기·초코 우유, 연유 활용한 도넛 4종 선봬
- 달콤, 시원한 ‘연유 던카치노’ 함께 출시하며 고객 취향 저격
- 할로윈 시즌 맞아 ‘처키’ 컨셉의 도넛도 마련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서울우유와 손잡고 10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연유 던카치노’ 음료와 캐릭터 ‘처키(Chucky)’를 활용한 할로윈 시즌 한정 도넛도 선보인다.

이달의 도넛은 총 4종으로, 딸기우유맛 글레이징을 얹은 ‘서울우유 딸기 바이츠’, 초코우유로 만든 필링을 가득 넣은 ‘서울우유 초코 필드’와 ‘서울우유 초코 먼치킨’, 서울우유의 연유로 만든 크림을 넣고 바삭한 연유 크럼블 토핑을 뿌린 ‘연유 더블 크런치’ 등이다. 이외에도, 흑임자 분말과 크림으로 만들어 더욱 쫄깃해진 ‘흑임자 쫄킹’도 출시했다.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안녕? 난 처키야’ 도넛도 함께 선보였다. 스트로베리와 크림치즈 두 가지 필링이 들어간 듀얼 필드 도넛으로, 할로윈하면 떠오르는 캐릭터 ‘처키’를 활용해 만든 패키지와 도넛 픽(Pick, 꼬치)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미이라 모양 도넛에 바바리안 필링을 듬뿍 넣은 ‘돌아온 미이라’, 할로윈 파티를 연상시키는 알록달록한 스프링클이 뿌려진 ‘할로윈 후로스티드’와 ‘할로윈 먼치킨’ 등 3종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음료로는 서울우유 연유와 얼음, 우유를 블렌딩한 아이스 커피 음료 ‘연유 던카치노’를 출시했다. 진한 커피 향과 연유의 고소하고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시원한 음료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건강한 원료로 도넛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다 서울우유와의 협업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도넛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agazine
최신호 보기 호수별 보기

탐사보도의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시사IN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