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이용자들간 대회 활성화를 위해 ‘우리동네 펜타스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펜타스톰’은 이용자들로부터 신청을 받아 매주 월요일 발표되는 당첨팀에게 대회상금 및 간식거리를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매일 신청 가능하며, 금일부터 9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간의 대회 활성화를 위한 이번 이벤트는 ‘BJ가 함께하는 동네 대전’과 ‘우리끼리 동네 대전’ 두 가지로 나뉜다.

‘BJ가 함께하는 동네 대전’은 친구 10명을 모아 참가신청 하면 로이조, 보겸, 이상호 등 유명 BJ들이 신청팀이 요청한 시간과 장소로 가서 상금 50만원과 피자 3판 증정은 물론 실시간 중계까지 해준다. 해당 영상은 추후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우리끼리 동네 대전’은 역시 10명 단위로 신청을 받으며, 당첨 후 플레이 영상 및 사진을 찍어 SNS에 올려 인증 받으면 동일하게 상금 50만원과 간식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양쪽 이벤트에 참가한 팀들은 스킨 랜덤 쿠폰 및 포지션을 알 수 있는 모자가 담긴 특별한 ‘패키지 박스’를 제공 받는다.

‘우리동네 펜타스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펜타스톰’의 공식카페 페이지 (http://cafe.naver.com/pentastorm) 및 ‘펜타스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5v5pvp.com/event/tow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