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터의 집2_리빙룸
컬렉터의 집2_티룸&드레스

- 독보적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ACRO의 확장된 비전과 주거 철학 담아내…
- 최고급 주거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한 주거공간 구현

대림은 아크로(ACRO)의 비전과 주거 철학을 담아낸 컨셉하우스 ‘2020 ACRO 갤러리-컬렉터의 집’을 공개했다. 대림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는 남다른 철학과 기준으로 기존의 고급 주거와는 차별화된 주거 문화를 구현하며 새로운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 최상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거주환경에 대한 분석을 토대로 끊임없이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며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아크로의 새로운 주거 컬렉션은 ‘컬렉터의 집’이란 주제로 상위 0.1%의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최상의 주거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이를 통해서 모두가 꿈꾸는 ‘하이엔드 주거의 정점’을 구현했다. 국내에서는 쉽게 경험하기 어려운 주거 타입인 펜트하우스 2개를 마련하여 아파트의 범주를 넘어선 새로운 주거 형태를 통해 ACRO가 지향하는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아크로는 개성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와 예술적 감성이 조화된 주거 공간, 희소성이 느껴지는 삶의 가치를 바탕으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해 아파트를 넘어 주거의 경계를 허무는 브랜드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아크로의 주거 컬렉션은 홈페이지(www.acrolife.co.kr/gallery)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 갤러리는 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강남구 언주로 812)에 위치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서 대규모 오픈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100%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해 소그룹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만 제공한다. 방문 고객들의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점검하고 손 소독제, 열화상 카메라와 전신소독기를 비치하여 방역 활동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