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 업데이트 실시
  • ADVERTORIAL
  • 호수 634
  • 승인 2019.11.04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위 동료 ‘네프티스’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네프티스는 ‘화합의 전령사’라는 별칭을 가진 캐릭터로 분열과 갈등으로 위기에 처한 엔네아드에서 화합의 시대를 알리는 상징적 존재다. 소환사 버퍼 포지션으로 심판자의 성령을 소환하여 적 전체의 버프효과를 해제하고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능력을 지녔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달 5일까지 진행하는 ‘벨페고르의 역습’ 이벤트에 참여해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석을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점수 랭킹에 따라 루비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핼러윈 데이에 진행하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이달 31일, 핼러윈 데이 당일에 접속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agazine
최신호 보기 호수별 보기

탐사보도의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시사IN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