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은 갤럭시 S8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스페셜 에디션 신용카드로 오는 7월말까지 온라인을 통해 한정 판매되며, 갤럭시 S8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는 SK텔레콤 장기할부 서비스를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하면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월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4개월 장기할부로갤럭시 S8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48만원의 경제적 혜택을받을 수 있다. 특히 전월 이용실적에 매월 신용카드로자동납부하는 통신요금, 각종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이용료 등이 포함되어 실적 달성에 유리하다. 단, 전월 사용 실적에서 무이자 할부는 제외된다.

또한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대중교통/택시,

커피전문점에서 각 5%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연회비는 2만원이다.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럭시

S8의 디자인 감성을 이어 받는다. 국내 출시되는 ‘오키드 그레이’, ‘미드나잇 블랙’, ‘아크틱 실버’, ‘코랄 블루’ 등 4가지색채 디자인이 신용카드에 그대로 담겨 갤럭시 S8의 디자인철학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최신 휴대폰 이미지와 연계하여 ‘Smart& Special’ 감성을 이어간다.

 ‘T 삼성카드 (Galaxy S8 Edition)’는 인터넷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앱을 통해서만 발급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삼성카드앱이 없거나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어렵다면 ARS(☎ 1800-1396)를 통해 자신의휴대폰으로 LMS를 수신하여 카드 신청화면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전자, SK텔레콤과 지속적으로 제휴관계를강화하고 있다”면서 “금융의 경계를 넘어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고객들의 디지털 실용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라고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