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년 전통의 세계적인 섬유기업 스위스 쉘러사의 독보적인 기술로 만든 빨아 입는 요실금 팬티 펑션메드가 특별 행사로 2개 가격으로 3개를 부담 없이! (2+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샐 걱정, 냄새걱정 피부 걱정으로 바깥나들이를 꺼려하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요실금 환자들의 경우 24시간 기저귀를 착용하고 있어 피부트러블이 많이 발생하고, 통풍 등의 문제로 고통 받을 수 있으나, 펑션메드는 방수 및 통풍이 탁월한 멤브레인(기능성 방투습막)이 내장되어 있어 소변, 땀 등의 수분을 즉시 흡수, 장시간 사용에도 늘 뽀송뽀송하여 피부트러블이 발생할 염려가 거의 없다. 또한 고기능성 원단으로 만들어진 펑션메드는 겉면은 물론 봉제선까지 빈틈없는 방수 처리로 수분이 새는 것을 차단하며 실버솔트(siver salt)를 이용한 항균 처리로 냄새의 원인인 박테리아, 곰팡이의 증식을 억재해 땀이나 분비물로 인한 냄새를 최소화 하여 항상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이 세련되면서 몸에 딱 맞게 디자인 되어 일반 속옷과 같은 느낌을 주는 펑션메드 요실금 팬티는 약간의 몸매 보정 기능까지 있어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벼운 요실금부터 보통의 요실금의 경우에까지 모두 사용되며, 요실금이 심해도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일회용 패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펑션메드 제품은 다양한 분야에서 기능성 원단으로 이름이 알려진 모회사인 쉘러의 최첨단 기술력과 오래된 노하우가 집약돼 있으며, 독일의 울름 대학병원(University hospital Ulm)에서 요실금과 관련하여 실시한 연구를 통해 의학적으로 검사되었고, 스위스에서 이미 특허를 받은 검증된 기능성 바디웨어이다. 펑션메드는 현재 특별 사은행사로 2개 가격으로 3개를 부담 없이! (2+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남성 및 여성용 펑션메드 구입&문의 ㈜쉘러메디케어 02-6959-1097 (www.schoeller-med.co.kr)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