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 '아지냥이'는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로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아지냥이’는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반려동물의 건강관리를 위한 정보 및 수의사와 1:1 무료 상담, 매일 업데이트 되는 양육 TIP, 펫 전용 모바일 게임 등을 제공한다.  또한, 산책량, 양치이력 등 데일리로 교감해야 될 미션과 펫의 정서  증진을 위한 액션 플랜도 제공한다. 이렇게 진행된 활동은 수행  이력으로 기록되며 SNS를 통해 공유할 수도 있다. 또한, 반려동물에 대한 신속한 답변을 위해 전문가가 제작한 검증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반려인의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있다.

■  삼성카드는 이러한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각박한 경쟁 사회 속에서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심리적 안정과 힐링을 주는 '디지털 소통'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삶이 좀 더 윤택해지기를 바라고 있다. 커뮤니티 서비스는 삼성카드 회원 뿐만 아니라 누구나 웹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사회 현안에 대한 CSV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