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맛있고 시원한 오뚜기 여름라면 4종으로 무더위를 날리세요!

1천만개 판매 돌풍! 오뚜기 ‘진짜쫄면’

ADVERTORIAL webmaster@sisain.co.kr 2018년 08월 06일 월요일 제569호
댓글 0

1천만개 판매 돌풍!  오뚜기 ‘진짜쫄면’

㈜오뚜기가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선보인 ‘진짜쫄면’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진짜쫄면은 출시 34일만에 판매 500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66일만에 판매  1천만개를 돌파했다. 이제 진정한 여름철 라면 시즌이 시작되었다는 점에 비추어볼 때 앞으로의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오뚜기 ‘진짜쫄면’ 은 쫄깃하고 탄력있는 쫄면 면발과 매콤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쫄깃한 면발은 감자 전분과 고압의 스팀으로 증숙하여 진짜 쫄면의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쌀로 만든 태양초고추장에 식초, 볶음참깨, 무초절임액을 첨가한 비법 양념장과 귀여운 모양의 계란후레이크, 건양배추 등 큼직한 건더기로 더욱 맛있는 진짜 쫄면을 맛볼 수 있다. ‘진짜쫄면’은 기존 비빔면의 양이 부족한 소비자들을 위하여 150g의 푸짐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양념장도 47g으로 일반 비빔면 대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주)오뚜기 관계자는 “진짜쫄면과 춘천막국수는 5월부터 최근 가장 핫한 방송인인 이영자씨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TV 광고가 온에어 중이다.” 며, “진짜쫄면, 춘천 막국수, 함흥비빔면, 메밀비빔면 등을 통해 올해 여름 식품시장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IN (http://www.sisa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