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하이브리드 신작 ‘A.C.E’ 국내 CBT 실시
▶13일부터 9일 간 게임성 본격 점검, CBT 사전 예약 진행 중
▶핵심 콘텐츠 ’천상대전’ 전투 장면 담긴 고퀄리티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공식 카페도 오픈, 게임빌-드래곤플라이 의기투합 글로벌 시장 겨냥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신작 ’A.C.E(ALLIANCE OF CHAMPIONS AND EMPIRES)’의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출시 전 유저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수렴하여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국내 CBT는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 간 진행된다. 특히 앞서 CBT 사전 예약자를 모집, CBT 기간 중 7일 간 출석하는 신청자들에게 글로벌 출시 후 푸짐한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한다. 


게임빌은 ‘A.C.E’의 플레이 영상도 최초로 공개했다. 핵심 콘텐츠인 ‘천상대전’과 함께 게임 내 주요 캐릭터, 전투 장면을 표현, 왕국을 건설하고 영웅들을 성장시켜 천상대전에서 승리하는 게임의 핵심 묘미를 40초 분량의 영상에 담아내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공식 카페도 최초로 오픈하면서 앞으로 게임 관련 정보 등 다양한 소식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A.C.E’는 게임빌과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의기투합하여 세계 시장을 겨냥하고 나선 대작이다. ‘RPG’와 ‘SLG(Simulation Game)’ 두 장르를 융합한 하이브리드형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캐릭터 성장 및 전략적인 진형 배치를 통해 상대를 침략, 약탈하는 유저 간 경쟁이 인기 요소로 꼽힌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ac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