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게임빌, ‘워오브크라운’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 ‘경쟁전’ 최초 오픈

ADVERTORIAL webmaster@sisain.kr 2017년 06월 05일 월요일 제508호
댓글 0

▶게임빌, 히트작 ‘워오브크라운’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증명의 전장’ 콘텐츠 경쟁전 본격 오픈,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신규 캐릭터 획득 가능한 강림 던전, 신규 무기 던전 ‘월광 무사의 태도’ 공개
▶출시 1개월 매주 업데이트로 세몰이 가속, 글로벌 안착 후 인기 타이틀로 육성 총력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인기 신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PvP 콘텐츠인 ‘증명의 전장’에 ‘경쟁전’ 시스템을 최초 오픈한다.

프리 시즌 형태로 진행되던 ‘증명의 전장’에 랭킹 등 본격적인 장이 마련되며, 등급에 따라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만큼 유저들의 경쟁이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 2종 ‘제트’, ‘프란’의 추가와 함께 신규 캐릭터를 획득 가능한 신규 강림 던전도 새롭게 등장하고, 성우들의 풀 보이스가 지원되는 시나리오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최고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무기 던전 ‘월광 무사의 태도’도 선보이고, 출석판 개편과 함께 계정 레벨을 90에서 120으로 확장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본격적인 하반기 활약을 예고했다.

‘워오브크라운’은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3D SRPG다.

출시 1개월 새 전 세계 시장에서 골고루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매주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세몰이를 가속하고 있다. 특히 게임빌은 글로벌 시장 안착 후, 인기 타이틀로 육성하기 위해 각국 유저들의 의견을 집중 반영하는 등 노하우를 총동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rofcrow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IN (http://www.sisa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